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마이호텔, KTX 레일텔 패키지로 즐기는 부산여행 타임세일

by

오마이호텔(대표 이미순)이 호텔과 KTX가 연계된 레일텔 패키지 상품에 대한 타임세일을 실시한다.

오마이호텔은 오는 30일 부산 '건오 씨클라우드 호텔'을 대상으로 객실예약 타임 세일과 서울-부산간 KTX 승차권을 포함한 레일텔 패키지를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건오 씨클라우드 호텔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특2급 호텔로 비즈니스 및 레저를 위한 체적의 호텔이다. 195여 개의 객실 내에 에어컨, 위성TV, 미니바 등이 구비되어 있고,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VIPS)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이 있어 투숙객들에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 건물 내 두 개의 호텔이 운영되고 있어, 건오 씨클라우드 호텔은 체크인 프론트가 6층에 있고, 조식을 VIPS에서 진행된다는 점이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다.

이번 타임세일은 서울-부산간 KTX 2인 왕복티켓이 포함된 레일텔 패키지 상품과 룸 온리 (조식과 기타 패키지가 불포함된 객실) 상품이 프로모션으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투숙일 가능날짜는 내달 2일부터 12월 12일까지다. 룸타입은 시내전망-슈페리어 더블과 슈페리어 트원룸이며 매주 토요일과 일부 날짜에 대해서는 현지 사정상 예약이 불가하다.

KTX 레일텔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이 추가로 1박을 더 원할 경우에는 추가로 룸 온리 상품을 별도 구매 후 예약센터로 문의하면 좌석 확인 후 진행이 가능하다. 이 때 KTX 요금에 대해서는 요일에 따라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