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커피콩시계, 유재석 착용 후 결국 홈페이지 마비…"1인자의 위엄"

by

커피콩시계, 유재석 착용 후 결국 홈페이지 마비…"1인자의 위엄"

방송인 유재석이 착용한 손목시계 '커피콩시계'가 화제를 모으면서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400회 특집 '비긴 어게인' 2편에서는 방송인 정형돈과 유재석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유재석이 손목에 착용된 커피콩시계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렸다.

유재석이 이날 착용한 시계는 모먼트워치(www.momentwatches.com) 사이트에서 파는 시계로, 일명 '커피콩 시계'로 불린다.

'커피콩 시계'를 구입하면 총 금액의 30%가 몽골 고아원과 인신매매착취학대, 필리핀 태풍 피해지역 후원에 도움을 준다.

커피콩 시계의 가격은 약 40$(한화 4만 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며, 주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국내 오프라인 매장도 있다.

특히 이날 유재석의 커피콩시계 착용 덕분에 커피콩시계를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는 접속자가 폭주해 연결이 잘 되지 않는 상황이다.

한편 국내외 연예인들이 착용해 화제를 모으기도 한 '커피콩 시계'는 유재석 외에도 레인보우 멤버 지숙, 박은영 KBS 아나운서, 배우 클라라 등이 착용해 인증샷을 남기며 좋은 일에 동참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유재석 커피콩시계 착용과 관련해 "유재석, 커피콩 시계는 어디서 파는 거죠?" "유재석, 커피콩 시계를 살 수 있는 모먼트 위치 사이트가 마비됐어요", "유재석이 찬 커피콩 시계를 꼭 구입하고 싶네요", "유재석, 커피콩 시계 디자인도 예쁜 것 같아요", "유재석 때문에 커피콩 시계가 난리가 났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