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내달15~16일 아산'아름드리 힐링&런닝 콘서트' 온천+스포츠+가족사랑

by

아름다운 자연온천, 유쾌한 스포츠, 따뜻한 가족애가 어우러진 '2014 아름드리 힐링앤런닝 콘서트(http://areumhealing.com)'가 내달 15~16일 충남 아산시에서 개최된다.

'2014아름드리 힐링 앤 런닝 콘서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는 지역 융복합 스포츠산업 육성 프로젝트로, 내년 3월까지 충남 지역에서 3차례에 걸쳐 펼쳐지는 스포츠 관광 프로젝트의 첫 단추다.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아산시, 대전일보가 주최하고 백석대학교와 아산시생활체육회가 주관하며 충청남도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한다.

'2014아름드리 힐링앤런닝 콘서트'는 수상스포츠와 마라톤, 온천, 관광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아산 지역의 관광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가족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 프로젝트다. 첫날인 15일에는 신정호 주변에서 수상스포츠, 줄넘기(1가족 당 줄넘기 1개 제공), 뉴스포츠 행사가 진행된다. 세 가지 스포츠와 연계한 스탬프 레이스를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현충사와 외암 민속마을 등이 포함된 아산시 가이드북을 제공해 가족들의 자유관광을 도울 예정이다. 주최측에서 제시한 관광지 인증샷을 '아름힐링 사이트'에 올리면 선착순으로 선물도 증정한다.

둘째 날인 16일에는 '패밀리 힐링앤런닝 2014아름드리 온양온천 마라톤대회'가 열린다. 마라톤 대회는 6km, 10km, 하프코스 등 세 가지 코스로 구성되며, 수준에 맞게 선택가능하다. '2014아름드리 힐링앤런닝 콘서트'를 기획한 김범준 백석대 교수(스포츠융복합연구소장)는 "이번 행사는 아산시가 자랑하는 온천과 관광, 스포츠를 융합한 신개념 이벤트다. 전국에서 많은 분들이 참가해 힐링과 런닝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지역의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참가비는 1박2일 코스의 경우 가족당 14만원으로, 고급 그늘막텐트, 도고온천에 위치한 콘도숙박권과 무료 온천이용권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하나투어(http://hanatour.com)를 통해 신청하며 된다. 마라톤대회(www.onyangrace.com) 참가 신청도 가능하다. 당일 참가신청자의 경우에는 6km 1만원, 10km와 하프코스는 2만5000원이다.문의 02-542-0597. 이 밖에 '힐링앤런닝 콘서트'와 관련한 상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areumhealing.com)를 참조하면 된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