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디킴, 오만과 편견 OST '하루 하나' 음원 공개…"역시 에디킴"

by

에디킴 오만과 편견 OST 공개

가수 에디킴이 MBC 새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의 OST '하루 하나'를 공개했다.

27일 정오 에디킴이 부른 '오만과 편견' OST '하루 하나'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하루 하나'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이 상대방에게 설레는 마음을 고백하는 따뜻하고 예쁜 이야기가 담겼다. 감성적인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에디킴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잘 어우러졌다.

이 곡은 한국계 미국인 싱어송라이터 데이비드 최가 지난 2010년 발매한 '바이 마이 사이드(By My Side)'에 수록된 '마이 컴퍼니(My Company)'라는 곡의 리메이크 버전이다.

데이비드 최는 케이블채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에 출연하며 가수로 데뷔한 에디킴에 호감을 갖고 있던 중 이번 OST 작업을 직접 의뢰하게 됐다.

데이비드 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나 고등학생 시절 '10대를 위한 존 레논 송라이팅 경연대회', '데이비드 보위 매시업 콘테스트' 등에서 대상을 차지한 뮤지션이다. 현재 미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에디킴 오만과 편견 OST 공개에 네티즌 들은 "에디킴 오만과 편견 OST 공개, 완전 대박", "에디킴 오만과 편견 OST 공개, 노래 완전 감미롭다", "에디킴 오만과 편견 OST 공개, 드라마도 본방사수해야지", "에디킴 오만과 편견 OST 공개, 역시 에디킴"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