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 밸런스'의 판매 채널을 기존의 홈쇼핑 판매에서 벗어나 종합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하는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프로바이오 밸런스'는 LG생명과학과 서울스카이병원장 강세훈 박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프로바이오 밸런스'는 각기 다른 역할을 하는 10종의 복합 유산균이 한 캡슐에 500억 마리가 투입돼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유익균을 늘리고, 해로운 유해균은 억제해 장 내 건강 밸런스를 지켜준다. 인체 면역세포의 70% 이상이 장에 존재해 장 건강이 면역력과 직결되기 때문에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장 건강이 더욱 중요하다.
'프로바이오 밸런스'는 유산균의 종류와 양뿐 아니라 유산균의 안전성도 고려했다. 100년 전통의 캐나다 1위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로셀(Rosell)사의 미국 특허 캡슐 공법인 '프로바이오캡 코팅 캡슐 유산균'을 사용해 유산균이 위산으로부터 보호되고 장까지 무사하게 도달한다. 또한 캡슐을 분리해 유산균 분말만 섭취가 가능해 캡슐 섭취가 어려운 영유아부터 장 건강 관리에 소홀한 어른까지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LG생명과학은 출시 후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한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를 신세계몰, GS숍 등 종합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시켜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LG생명과학 건강기능식품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이번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계기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요즘과 같이 급격하게 쌀쌀해진 가을철 환절기에 '프로바이오 밸런스'가 면역력 관리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생명과학은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기념해 종합 온라인 쇼핑몰에서 6개월 분에 198,000원인 제품을 채널별 20% 이상 할인해 판매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프로바이오틱스의 안정성을 위해 제품을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아이스박스 포장 상태로 냉장 배송할 계획이다.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리튠 고객상담실(080-2468-080)을 통해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