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출연 배우 수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3일(이하 한국시간) 제작사 마블스튜디오는 공식 트위터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어벤져스2'의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는 블랙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가 서울 도심 한복판을 질주하는 모습이 등장해 국내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한국 여배우 수현의 모습도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극중 천재 과학자이자 의사 역을 맡은 수현은 긴 생머리에 원피스 차림으로 8등신 몸매를 과시하며 토르(크리스 헴스워스)와 블랙 위도우 사이에 서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잠깐 보이는 풀샷으로 수현의 얼굴이 자세히 드러나지는 않았지만 네티즌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와 관련, 수현의 소속사 애플오브디아이 관계자는 복수의 매체를 통해 "토르 옆에 선 여성은 수현이 맞다"면서 "마블 측에서 내년 1월께 추가촬영이 있을 수 있다고 스케줄을 비워두라고 했다. 우선 스케줄을 비워 둔 상태지만 촬영 유무는 확실치 않다"라고 밝혔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에 대해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어두워도 존재감 장난 아니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어벤져스와 꽤 잘 어울린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추가 촬영 할까?",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본편에서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벌써부터 관심 뜨겁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긴 생머리 청순미 과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