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영화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1차 예고편 속 한국 배우 수현의 모습이 포착됐다.
23일(이하 한국시간) '어벤져스2'의 제작사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2분 16초 길이의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 헐크 등 주요 캐릭터들의 등장뿐만 아니라 쌍둥이 남매 퀵실버와 스칼렛 위치도 등장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웅장한 음악과 한층 더 화려해진 영상미와 함께 마지막 장면에서는 캡틴 아메리카의 대표적인 무기 방패가 깨진 채 등장해 '어벤져스2'에서 펼쳐질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또한 지난 4월 서울 촬영 당시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가 도로를 질주하는 모습도 일부 담겨 국내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특히 극 중 천재 과학자이자 의사 역을 맡은 수현이 토르(크리스 헴스워스)와 블랙 위도우 사이에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장면도 순간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관련해 수현의 소속사 애플오브디아이 관계자는 복수의 매체를 통해 "토르 옆에 선 여성은 수현이 맞다"면서 "마블 측에서 내년 1월께 추가촬영이 있을 수 있다고 스케줄을 비워두라고 했다. 우선 스케줄을 비워 둔 상태지만 촬영 유무는 확실치 않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블 측은 "'어벤져스2'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아무 말할 필요도 없다. 이 영화는 당신의 예상을 모두 뛰어넘을 것이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많은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기대된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내년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추가 촬영할 수도 있으면 분량 더 늘어나겠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 흥해라",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대박나면 좋겠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멋지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