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치킨 프랜차이즈 '굿앤닭', 사조그룹과 제휴-가맹사업 본격화

by

㈜참바른이 운영하는 신생 치킨 프랜차이즈 '굿앤닭'이 식품 기업인 사조그룹과 제휴, 치킨 가맹 사업에 진출한다고 23일 밝혔다.

굿앤닭은 약 5조원에 달할 정도로 치열한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파격적인 초기투자비 지원, 고품질의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며 예비 창업자와 업종 변경을 원하는 타 브랜드 가맹점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굿앤닭'은 영세 자영업자나 브랜드 교체를 원하는 업주들을 타깃으로 간판비용 전액 및 초기 물품 등 파격적인 초기투자비 지원을 내세우고 있다.

또한 신규 가맹점이 가장 필요로 하는 초기 인력 지원 프로그램 '동고동락'을 운영하며 본사 전문가들이 매장을 방문해 조리는 물론이고 전단지 배포, 주문배달 등의 실질적 업무를 일주일가량 지원해주고 있다. 이는 처음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초보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다.

'굿앤닭'의 가장 큰 장점은 사조그룹과의 포괄적 업무 제휴로 품질경쟁력은 높이고, 저렴한 금액으로 식재료를 공급받을 수 있어 판매 대비 마진율이 높다는 점이다.

'굿앤닭'은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을 적용해 품질이 보장된 100% 국내산 신선육을 대형 프랜차이즈 대비 10% 이상 저렴하게 공급하고, 반죽으로 쓰일 밀가루는 우리밀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은 100% 천연 우리밀 가격은 수입밀의 2.5배에 달하지만 마진을 최소화해 좋은 식재료에 투자한다는 본사 원칙에 따라 수입밀 가격에 공급하는 파격적인 조건을 제시한다.

최고 품질의 국내산 신선육과 우리밀 만을 사용해 맛과 품질 측면에서 높은 고객만족을 이끌어 낼 '굿앤닭'은 가맹점의 차별화된 메뉴개발 요구에 부응해 100여가지의 메뉴 개발을 마친 상태다.

㈜참바른 대표이사 장운덕 대표는 "굿앤닭의 예비창업자 및 가맹점주를 위한 파격적 행보는 사조그룹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가능해졌다"며 "사조의 안심 생닭을 비롯해 사조해표 튀김유 등 사조가 생산한 제품을 최고 조건으로 우선 구매하여 전국 가맹점에 고품질 상품을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절망적인 상황에 처한 영업점들은 원가를 낮추고 매출을 높이는 것이 우선이며, 수익률 개선을 통한 반전의 기회를 모색할 수 있도록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굿앤닭'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oodndak.co.kr) 또는 대표전화(1688-9281)로 문의하면 된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