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유출된 가운데, 한국에서 촬영된 장면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동영상 채널 유튜브 등을 중심으로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온라인상에 유출됐다.
'어벤져스2'의 예고편은 당초 오는 28일 공개 예정이었다.
예고편에는 블랙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가 서울 도심 한복판을 질주하는 모습이 잠깐 등장해 국내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베일에 싸여있던 '어벤져스2'의 일부 내용도 잠깐이지만 확인할 수 있어 시선을 모은다.
'어벤져스2' 제작사인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젠장, 히드라(Dammit, Hydra)"라는 글을 올리며 예고편 유출에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제레미 레너, 마크 러팔로, 애런 존슨, 엘리자베스 올슨 등이 출연하는 '어벤져스2'는 내년 4월 개봉 예정이다.
어벤져스2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기대된다", "어벤져스2 예고편, 한국 촬영 장면 담겨있네", "어벤져스2 예고편, 한국 촬영신 등장하네", "어벤져스2 예고편, 빨리 개봉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