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www.kbstar.com)은 고객 편의성을 적극 반영한 새로운 스마트금융 서비스 'KB스타뱅킹미니'를 21일 출시했다.
조회, 이체 중심의 빠르고 간편한 거래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인 'KB스타뱅킹미니'는 다양한 금융상품과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존의 'KB스타뱅킹3.0'과 함께 보다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전망이라는 것이 KB국민은행의 설명이다.
조회, 이체, 스마트폰 전용상품 등 고객들이 주로 사용하는 메뉴를 중심으로 구성된 'KB스타뱅킹미니'는 단순한 화면 구성을 통해 홈 화면에서 모든 거래가 가능하도록 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인증센터, 보안센터, 정보센터, 뱅킹설정 기능 역시 KB스타뱅킹미니에 최적화된 메뉴로 구성되어 원활하고 안전한 뱅킹 거래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장애인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화면에 걸쳐 앱 접근성을 준수해 세심한 고객 배려에 힘썼다.
특히 자주 송금하는 정보를 저장해두고 빠르고 편리하게 이체할 수 있는 단축이체 서비스와 모든 거래 화면에서 본인이 지정한 이미지와 문구를 확인함으로써 피싱앱과의 식별이 가능한 피싱방지 개인화 이미지 등으로 편의성과 보안성을 두루 갖추었다.
KB스타뱅킹미니는 KB스타뱅킹3.0과 마찬가지로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