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강사 박초롱, 청순 미모+볼륨감 넘치는 몸매...'男시선 절로~'
요가강사 박초롱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박초롱은 매일 아침 7시 40분쯤 MBC '뉴스투데이'의 '1분 튼튼건강' 코너'를 통해 다양한 요가 동작을 소개하며 활기 넘치는 아침을 이끌고 있다.
이에 박초롱은 20일에도 방송을 통해 직접 의자를 이용해 유연한 몸짓을 뽐내며 '힙업·고관절 강화 동작'을 선보였다.
특히 박초롱은 우월한 외모와 함께 완벽한 S라인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요가 동작을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박초롱은 '스타킹'에 출연해 20초 운동 후 10초 휴식하며 4가지 동작을 반복해 짧은 시간 운동량을 극대화 시키는 '코르셋 운동법'을 소개했다.
이때 박초롱은 볼륨감 넘치는 완벽한 몸매 뿐 아니라 이연희를 연상케 하는 청순한 외모로 많은 남성의 마음을 설레게 한 바 있다.
한편 박초롱은 필라테스 자격증은 물론 유아체육지도자 1급, 레크리에이션지도자 1급, 생활체육지도자 3급, 요가지도자 1급, 운동재활처방사 등 각종 운동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것으로 전해졌다.
많은 네티즌들은 요가강사 박초롱에 "요가강사 박초롱, 진짜 예쁘게 생겼네요", "요가강사 박초롱, 갑자기 화제가 된 이유가 뭐죠?", "요가강사 박초롱, 이렇게 몸매가 좋을수가 있나요?", "요가강사 박초롱, 시선이 절로 가는 몸매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