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이안, 황후연 코스메틱 모델 발탁..."순수-청순 매력 다 갖춘 배우"

by

서이안, 황후연 코스메틱 모델로 발탁..."순수-청순 매력 다 갖춘 배우"

'정도전' 서이안이 황후연 모델로 낙점됐다.

20일 소속사 필름있수다 측은 "배우 서이안이 황후연 코스메틱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앞서 서이안은 드라마 '정도전'에서 근비 역할을 맡아 단아한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호텔킹'에서는 극중 배우 이덕화의 딸로 분해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서이안은 순수하면서 청순한 매력을 갖고 있는 배우다. 그의 다채로운 매력이 황후연 코스메틱의 고풍스러운 면을 잘 표현할 것 같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발탁 이유를 전했다.

한편 서이안은 앞으로 해당 브랜드 모델로서 광고와 화보 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서이안 황후연 모델 낙점 소식에 "서이안 황후연 모델로 낙점됐군요", "서이안 황후연 새 모델이 됐군요", "서이안 황후연 모델이 됐다고요? 이것이 바로 박봄이 방송 중 뿌린 것 맞나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