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시대, 더 건강하게 오래 사는 삶을 지향하는 이들을 위해 최근 좌훈기를 이용한 온열요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온열요법은 몸에 열을 가해 조직의 온도상승을 유도함으로써 신진대사 증가, 혈관 확장을 통해 혈액순환을 돕는 요법으로, 인체 노폐물 배출 및 면역력 강화, 해독 작용에 좋은 효과가 있는 요법이다.
이와 관련, 상락수차가버섯(대표이사 유기춘)이 황토와 천연야자열매의 뛰어난 원적외선 에너지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집에서 온열요법을 할 수 있는 '지피미 좌훈의자'를 출시, 국내 웰빙을 지향하는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상락수차가버섯은 항암작용을 하는 러시아산 1등급 차가버섯 추출분말과 해독주스 등 암환자들 및 일반인들의 건강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살피는 기업으로, 이번 좌훈기의 효능 또한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지피미 원적외선 좌훈의자는 일본산 편백나무 히노끼로 만들어진 의자로, 황토좌훈항아리와 황토좌훈뜸기, 한방천연야자좌훈환 1개월 분으로 구성돼 출시됐다.
황토항아리와 천연야자열매에서 방출되는 탁월한 원적외선 방사에너지를 사용했으며, 이 원적외선은 원적외선 열에너지는 피부 속 40mm까지 침투하여 몸의 온열작용을 통해 인체의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과 림프액의 순환을 원활히 하여 인체의 물질들을 순환하는 일을 돕는 유익한 광선이다.
이 좌훈기는 또 전통 황토 아궁이 방식으로 최대 2시간 동안 원적외선이 몸 속 깊숙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으로, 천연야쟈열매를 원료로 만든 좌훈환을 사용해 연기와 냄새가 거의 없고 일본산 히노끼(편백나무)의 풍부한 피톤치드 향을 느낄 수 있다.
천연야자열매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한방천연야자좌훈환은 열대성 기후에서 생산되어 태양의 원적외선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야자열매를 정제&추출한 특허제품이다.(특허등록 20-0442708)
지피미 원적외선 좌훈의자는 이러한 여러 가지 기능으로 인해 인체 해독효과와 면역력 증강은 물론이고 통증과 근육통 완화, 심리적 안정감 및 스트레스 해소, 심폐기능강화 등의 기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업체측은 소개했다.
온열요법 지피미 원적외선 좌훈의자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입은 상락수차가버섯 홈페이지(www.chaga.co.kr)를 이용하거나 전화(02-6736-828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