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헬로이방인' 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녀의 화보가 새삼 화제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헬로 이방인'에서는 게스트하우스에서 기존 멤버들과 새롭게 합류한 멤버들이 첫인사를 나누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헬로 이방인'에서 후지이 미나는 자신의 장기로 외발 자전거 실력을 뽐냈다. 특히 후지이 미나는 짧은 바지를 입고 외발 자전거를 타며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방송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후지이 미나가 지난 5월 촬영한 게임 화보 등이 올라오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줄을 잇고 있다.
화보 속 후지이 미나는 가릴 곳만 살짝 가린 아찔한 의상을 입고 완벽한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헬로 이방인'은 외국인 청춘남녀를 게스트 하우스로 초대해 1박 2일 동안 함께 생활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리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한편,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에 누리꾼들은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인형이네",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정말 예쁘다",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자연 미인?",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볼수록 매력 넘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