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결혼 8주년 리마인드 웨딩 기념촬영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방송인 하리수-미키정 부부의 과거 웨딩사진도 눈길을 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하리수-미키정 부부는 자신들의 결혼기념일인 내년 5월 19일 전까지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의 테마에 맞게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담아낼 웨딩사진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하리수-미키정 부부는 지난 10월 1일 강화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펜션을 배경으로 여름, 가을 테마에 맞춘 1차 야외 촬영을 진행했다.
7년 전 결혼식을 올리기 전 촬영한 웨딩사진에서는 결혼을 앞둔 설렘을 드러내며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행복한 모습을 보인 두 사람은 리마인드 웨딩사진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입맞춤을 나누며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한 하리수와 미키정은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며 신혼부부처럼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여름, 가을 테마 2차 스튜디오 촬영과 평창 동계올림픽이 열릴 평창을 배경으로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멋진 겨울 경관도 담아낼 하리수-미키정 부부의 뜻깊은 8주년 리마인드 웨딩촬영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에 네티즌들은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7년전이나 지금이나 부부애는 여전",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부러운 부부의 모습",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드레스 너무 잘 어울린다",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동안외모네요", "하리수 미키정 리마인드 웨딩, 영화 속 한 장면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