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란다커, 국내 홈쇼핑 방송 등장…속옷 드러난 '화끈 시스루룩' 한국어 인사까지

by

'미란다커'

호주 출신 톱모델 미란다 커가 국내 홈쇼핑 방송에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미란다 커는 14일 방송된 GS홈쇼핑의 한 속옷 브랜드 특집 방송 일일 쇼핑 호스트로 특별출연했다.

이날 미란다 커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의 속옷을 선보이기 위해 시스루 블라우스를 입고 등장했다.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우월한 비율을 뽐낸 그는 톱모델다운 자태를 과시했다.

또한 미란다 커는 특별 쇼 호스트답게 직접 제품을 소개하고, 깜짝 워킹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미란다 커는 "안녕하세요. 미란이에요. 감사합니다"라는 한국어 인사와 함께 손키스로 한국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미란다 커는 올봄부터 이 브랜드의 한국 모델로 선정돼 광고모델로 활동했으며, 지난 13일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해 이번 시즌 광고 촬영과 홈쇼핑 방송, 팬사인회 등의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미란다커, 홈쇼핑에서 보니까 색다르네", "미란다커, 한국에 엄청 자주온다", "미란다커, 홈쇼핑에서 보게 될 줄이야", "미란다커, 차원이 다른 비주얼", "미란다커, 정말 섹시하다", "미란다커가 입으니까 더 고급스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