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이 찜한 그녀' 홍예슬, 일상 모습보니…여배우급 미모 '깜짝'
개그맨 유민상의 짝사랑 상대인 개그우먼 홍예슬의 일상 사진이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 코너 '유민상 장가보내기 프로젝트'(이하 '유장프')가 첫 선을 보인 가운데 유민상 송영길 홍현호 최재원 노우진이 등장했다.
이날 유민상은 "영길이도 결혼했는데 유민상은 뭐하냐는 말이 많아서 이런 코너를 만들었다. 진짜로 하는 거다. 내가 누군가를 만나게 되면 이 코너는 끝난다"라며 해당 코너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에 유민상을 돕기 위해 무대에 오른 노우진은 "인간 유민상을 자랑하러 이 자리에 나왔다. 민상 형은 바보스러울 정도로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정파다"라며 "나이트클럽에서 부킹해도 한 여자만 본다. 최근에 문 여자는 신인 개그우먼 홍예슬이다"라고 폭로해 유민상을 당황하게 했다.
노우진의 이 같은 폭로에 다음날인 13일 포털사이트에는 홍예슬이 검색어에 오르는 등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990년생인 홍예슬은 인덕대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2013년 4월 합격한 KBS 공채 28기 개그우먼이다. 그동안 '개그콘서트'의 '멘탈 갑'과 '엔젤스' 코너 등에 출연한 그는 '취해서 온 그대'에서 빼어난 외모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특히 홍예슬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일상생활 사진을 게재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많은 네티즌들은 홍예슬 유민상에 "홍예슬 유민상, 두 사람이 사귀는 일은 없겠죠?", "홍예슬 유민상, 두 사람이 잘 됐으면 좋겠네요", "홍예슬 유민상, 두 사람이 나이 차이가 꽤 나는 군요", "홍예슬 유민상, 11살 차이가 난다고요?", "홍예슬, 유민상이 예전에 말한 S양 인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