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반 고흐 러브패키지 출시

by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는 미디어 아트로 반 고흐의 마스터 피스를 만나볼 수 있는 '반 고흐: 10년의 기록 展' 티켓이 제공되는 '반 고흐 러브' 문화 패키지를 10월 18일부터 선보인다.

<반 고흐 러브> 패키지 가격은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반 고흐: 10년의 기록' 2인 티켓 제공 및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3만원 추가 시 슈페리어 객실로의 업그레이드와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이 가능하다. 부모와 동반하는 16세 이하 자녀는 조식 무료 혜택이 제공 되므로 부모와 2자녀 구성의 가족 단위 고객도 별도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8만9000원(10% 세금 및 봉사료 추가).

'반 고흐: 10년의 기록 展'은 기존의 전시와는 달리 감각적인 조명과 영상, HD 프로젝터를 결합한 '미디어아트'로 대형 스크린을 통하여 보다 생생하게 디지털 회화를 감상할 수 있다. 바닥, 천장 등을 입체적인 공간에서 나오는 반 고흐의 작품 속을 직접 걷고, 만지고, 경험할 수 있다. 노보텔 강남 공식 웹사이트(www.ambatel.com/gangnam)를 통해 예약 시 반 고흐의 그림이 그려진 대형 '아트 퍼즐'을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