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신혼여행 사진 전격 공개에 유재석 '의혹제기'

by

가수 서태지와 배우 이은성 부부의 신혼여행사진에 유재석이 의혹을 제기했다.

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는 '가요계의 전설, 영원한 1인자! 문화대통령 서태지 특집'이 방송돼 큰 관심을 모았다.

이날 서태지는 이은성과의 러브스토리와 최근 태어난 딸의 사진 등을 공개하며 소탈해진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신혼여행을 겸해 한 달간 캠핑카로 미국 횡단과 캐나다를 여행한 사실을 밝히며 사진을 공개했다.

하지만 공개된 사진에는 같은 장소에서 따로 찍은 모습일 뿐 함께 찍은 사진이 없었다. 이에 MC 유재석은 "같이 좀 찍지 그랬냐. 셀카봉 없었나"라고 이야기 했고, 서태지는 "사진을 찍어줄 사람이 없었다"라고 설명하며 '셀카봉'에 대해 되물었다.

계속 된 혼자 찍은 사진에 유재석은 "이러니까 또 의혹이 나오는 거다"라고 지적했고, 이에 서태지는 "이거 합성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제의해 웃음을 안겼다.

실제 제작진은 같은 장소에서 각각 찍은 두 사람의 사진을 합성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부부 은근 허당",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과의 의혹될 뻔 한 사진 재치있게 합성을",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부부에게 셀카봉 선물해야할 듯",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부부 잘 못 또 오해살 뻔",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신혼여행 사진이 다 독사진"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