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가수 서태지가 아내인 배우 이은성의 감금설에 대해 해명했다.
서태지는 9일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태지는 자신이 아내 이은성의 활동을 제한했다는 말에 대해 "본인이 지금 활동을 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육아에 전념하고 싶어한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서태지는 "(이은성이)대장부 스타일이다. 아기를 낳으면 아기를 제대로 키워야 되고, 살림을 맡으면 살림도 제대로 해야 한다. 지금은 방송 생각이 없다더라"라고 설명했다.
또 "'나중에 다시 하고 싶을 수도 있어'라는 이야기는 하지만, 지금은 지금 일에 너무 행복해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서태지는 심지어 "감금의 아이콘이었죠?"라며 스스로를 자체 디스해 좌중을 놀라게 했다.
서태지는 지난 2008년 8집 수록곡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 촬영 과정에서 이은성과 처음 만난 뒤, 2009년부터 교제를 해오다 2013년 5월 결혼. 2014년 8월 첫 딸을 얻었다.
한편 서태지는 전 부인 이지아에 대해서는 "잘 될 거라고 생각했다. 정말 좋아했지만 남녀 사이가 쉽지 않다"라며 "행복하게 지내고 잘 됐으면 좋겠다. 다 내려놓았으면 한다"라고 조심스럽게 언급하는 모습을 보였다.
해피투게더3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3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감금의 아이콘 웃겼다", "해피투게더3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서태지 많이 늙었네", "해피투게더3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예능 정말 못한다", "해피투게더3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 다들 행복해졌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