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재영 쇼핑몰, 연매출 200억 비결은? "3년 동안 2시간 이상 잔 적 없어"

by

방송인 진재영이 쇼핑몰 사업으로 성공해 연매출 200억이 된 비결을 공개했다.

7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연예계 CEO 특집' 1탄으로 진재영이 출연했다.

이날 진재영은 한동안 방송가에서 얼굴을 보기 힘들었던 이유에 대해 "쇼핑몰 사업을 시작했다. 하나에 집중하는 성격 탓에 시간이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연매출 200억이 맞냐?"는 질문에 진재영은 "맞다, 하지만 처음부터 잘 된 것은 아니었다"고 말했다. "쇼핑몰 첫 날 기사가 나서 8만 명이 접속해 대박이 난 줄 알았지만 주문은 고작 6명 뿐이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후 사업을 위해 "사전에 공부 없이 뛰어 들었다는 생각을 하게 됐고, 다음날부터 동대문을 3년 동안 빼놓지 않고 매일 방문했다"는 진재영은 "쇼핑몰 시작 3년 동안은 2시간 이상 잔 적이 없다. 새벽 3, 4시까지 시간을 돌고 5시까지 메이크업하고 6시부터 촬영을 했다"고 털어놨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진재영 쇼핑몰 200억 대 만들기 쉽지 않았네", "진재영 쇼핑몰 연매출이 200억이나 2시간 자고 뛰었네", "진재영 쇼핑몰 2시간 자고 생활이 가능한가", "진재영 쇼핑몰 잠 아끼며 일궈낸 성과네요", "진재영 쇼핑몰 가장 핫한 아이템들 젤 많아"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