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족구왕 캠퍼스 퀸' 황승언, 청순미모 가득한 싱그러운 매력 '눈길'

by

영화 '족구왕'에서 '캠퍼스 퀸'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황승언이 드라마 '나쁜녀석들'에서 박해진의 전 여자친구로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지난 8월 개봉한 '족구왕'은 독립영화로는 4만 명의 관객이라는 경이적인 흥행 기록을 세우며 최근 '무비꼴라쥬DAY' 작품으로 선정됐다. 제대 뒤 복학한 주인공이 족구를 쟁취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린 영화에서 특히 '캠퍼스 퀸' 안나 역할을 맡은 황승언이 큰 주목을 받았다.

청순한 미모에 상큼한 매력을 겸비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황승언은 1988년생으로, 2009년 영화 '여고괴담5'로 데뷔해 '오싹한 연애', '부산', 드라마 '신의 퀴즈 4'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지난 4일 방송된 OCN 드라마 '나쁜녀석들'에서는 사이코패스로 활약 중인 박해진의 전 여자친구로도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족구왕 황승언 청순미모 늘씬한 몸매 부러워", "족구왕 황승언 실제로도 캠퍼스 퀸 아니었어?", "족구왕 황승언 우월 유전자 지녔네요", "족구왕 황승언 승승장구 하시길", "족구왕 황승언 다음작품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