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가 첫 번째 번안 앨범 '올어바웃(ALL ABOUT)'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FT아일랜드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TISLAND)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서 FT아일랜드 멤버들은 8일 발매되는 앨범 '올어바웃'을 들고 각자 개성이 묻어나는 서로 다른 5인 5색의 포즈를 취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FT아일랜드가 국내에서 미발표한 자작곡들을 포함, 일본 활동곡 10곡을 엄선해 한국어 가사를 붙인 이번 앨범 '올어바웃'은 밴드로서 오랫동안 추구해 온 음악적 색깔과 폭넓은 음악 세계를 잘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지난 2일 음원으로 선공개되어, 국내 유명 음원 차트 1~10위까지 전 수록곡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하는 등 많은 팬의 높은 관심 속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프리덤(FREEDOM)'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되었는데, 에너지 넘치는 FT아일랜드의 라이브 공연과 서로 잘 어우러진 멤버들의 자유로운 댄스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최근 공개된 '프리덤' 한국어 번안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에게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전 세계 곳곳의 다양한 팬들은 "한국어와 일본어 버전 둘 다 색다른 느낌", "이번 뮤직비디오에 FT아일랜드 댄스가 담겨 인상적", "FT아일랜드의 다채로운 색깔이 담긴 최고의 앨범" 등 이라며 번안 앨범 '올어바웃'에 대한 열렬한 지지를 보내고 있다.
8일 발매되는 FT아일랜드 첫 번째 번안 앨범 '올어바웃'에는 타이틀곡 '프리덤'을 비롯해 이홍기 자작곡 '오렌지색 하늘', '온 마이 웨이(On My Way)', 최종훈 자작곡 '라스트 러브 송(Last Love Song)', '스테이(STAY)', 이재진 자작곡 '모닝 커피(Morning Coffee)', '비러브드(Beloved)' 등 총 10곡이 다채롭게 수록되어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