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오일&비니거 브랜드 올리타리아(www.olitaliakorea.kr) 독점 수입 유통사 서영이앤티㈜가 '한국씨티은행과 함께하는 하이서울페스티벌'에 참여했다.
서울시와 서울문화재단이 주최하고 한국씨티은행이 후원한 '하이서울페스티벌'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서울광장에서 진행됐다. 올리타리아는 '딸기가 좋아(키즈카페 & 테마파크)'와 함께 부스를 방문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 에이드'를 무료로 제공하고 '딸기가 좋아하는 물'을 증정했다.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 에이드는 이탈리아 정통 발사믹 식초 베이스의 마시는 식초 음료인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에 '딸기가 좋아' 워터를 섞은 간편하고 건강한 음료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장엔 '딸기가 좋아' 대표 캐릭터인 딸기양, 수박군 인형과 기념 촬영 시간을 마련해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모았다.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는 국내 최초 이탈리아 모데나 지역 식품인 발사믹 식초와 주스를 배합해 만든 제품이다. 원재료의 과당 이외 설탕이나 식품 첨가물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건강한 발효 식초이다.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는 애플(사과), 진저(생강), 블루베리, 석류 등 총 4종이다. 식이섬유와 비타민C가 풍부한 사과 주스를 첨가한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 애플은 달콤한 사과의 향을 은은하게 즐길 수 있고 신맛이 강하지 않아 하이트진로 음료 디아망과 함께 에이드 음료로 마시기 좋다.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는 공식 쇼핑몰(www.olitaliakorea.kr) 및 롯데, 신세계, 갤러리아 백화점 등에서 판매한다.
서영이앤티의 신사업 본부장 허재균 상무는 "가을을 맞아 도심 나들이를 나선 가족들을 대상으로 건강음료인 드링크 비니거 에이드 시음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딸기가 좋아와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가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향후에도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딸기가 좋아(키즈카페 & 테마파크)'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국내 캐릭터로 딸기모양 얼굴과 빨간 머리카락, 익살스런 표정으로 인기가 많다. 최근 출시된 '딸기가 좋아하는 물' 생수는 딸기의 활발하고, 창의적인 모습을 통해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제품이다. 어린이들이 손으로 잡기 쉬운 350㎖(500원)의 콤팩트 사이즈로 판매한다. '딸기가 좋아하는 물'은 딸기가 좋아 키즈 카페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