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산업이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은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40대 고객을 대상으로 '디큐브 스타일 리포터'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디큐브 스타일 리포터'는 디큐브백화점이 지난 9월까지 대대적인 매장개편을 실시한 것과 더불어, 패션에 관심이 많고 트렌드에 민감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과 소통하고 의견을 반영함으로써 패션 부문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
스타일 리포터는 디큐브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20대, 30대, 40대에서 남성 각 1명, 여성 각2명씩 총 9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27일부터 12월 28일까지 약 두 달 간 활동하게 된다. 월 2회 디큐브백화점에서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스타일을 제안하고 해당 코디에 대한 보고서 발표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활동을 수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디큐브백화점 월 20만원 상품권, 월 30시간 주차권, 구매 시 10% 전자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월별 우수리포터 1명을 선정해 쉐라톤 호텔 부페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면 온라인 신청페이지(http://goo.gl/KR1qam)에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24일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