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박인비, 웨딩 화보 공개…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 '여신급 미모'
'가을이 신부' 골프여제 박인비의 웨당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박인비와 남기협은 오는 13일 오후 5시 국내 10대 명문 골프장으로 유명한 서원밸리컨트리클럽의 서원아트리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에 앞서 서원밸리 측은 박인비와 예비신랑인 스윙코치 남기협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아름다운 웨딩 화보를 7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 속 박인비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단아한 순백의 가을 신부가 되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이어 박인비와 남기협은 서로의 손을 꼭 잡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선남선녀의 모습을 연출해 보는 이들에게 부러움을 안겼다.
특히 유소연, 최나연 등 절친들에 둘러싸여 박인비가 티에 공을 올리고 남 코치가 드라이버샷을 준비하는 특별한 웨딩사진에 시선을 모으게 한다.
한편 이날 결혼식은 식전행사, 프러포즈 이벤트, 와인파티 등 총 3부로 나눠진 박인비의 결혼식은 가족, 친지와 초청장을 소지한 하객들에게만 깜짝파티 형태로 진행된다.
예비신부 박인비가 평소 꿈꿔 왔던 골프장에서의 야외 결혼식을 성공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서원밸리는 각 분야별 최고의 웨딩관련 전문가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인비 결혼 소식에 "박인비 결혼, 정말로 축하드립니다", "박인비 결혼, 너무 잘 어울리는 한 쌍이네요", "박인비 결혼, 두 사람이 꽤 오랜 기간 연애를 하지 않았나요?", "박인비 결혼, 정말 예쁜 사랑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