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드벨벳, S.E.S 히트곡 'Be Natural' 리메이크 '컴백'

by

레드벨벳 'Be Natural'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신곡 '비 내추럴(Be Natural)'을 발표하고 가을 활동을 시작한다.

레드벨벳은 오는 13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e Natural'을 공개하고,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활동을 이어간다.

지난 8월 '행복(Happiness)'으로 데뷔해 컬러풀하고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으며 여름을 화려하게 장식한 레드벨벳은 이번에는 가을과 어울리는 성숙하고 매혹적인 무대로 변신할 예정이다.

특히 'Be Natural'은 S.E.S.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곡. 멤버 슬기와 아이린이 데뷔 전 SM의 프리데뷔팀 'SMROOKIES'로 활동하며 선보였던 퍼포먼스를 레드벨벳의 색깔로 업그레이드, 한층 감각적이고 세련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레드벨벳 'Be Natural' 기대된다", "레드벨벳 'Be Natural' 분위기 좋다", "레드벨벳 'Be Natural' 대박나라", "레드벨벳 'Be Natural' 흥했으면 좋겠다", "레드벨벳 'Be Natural' 너무 예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드벨벳은 'Be Natural'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