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택시' 연매출 200억 CEO 진재영,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공개

by

연간 200억 매출의 신화를 쓴 성공한 CEO 진재영이 역대급 가장 럭셔리한 자신의 집을 공개한다.

7일 밤 방송되는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는 '연예계 CEO 특집' 1탄으로 방송인 진재영이 출연한다.

진재영은 이번 녹화에서 자신의 연관검색어인 '온라인 쇼핑몰', '비키니 몸매', '악플러'에 대해서 시원하게 입을 열었다.

또 진재영은 연매출 200억 원에 대해 "맞다. 처음부터 잘된 것은 아녔다. 쇼핑몰 첫 날 8만 명이 접속했는데 주문은 고작 5명뿐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사전에 공부 없이 뛰어들었다는 생각에 다음날부터 동대문을 3년 동안 빼놓지 않고 매일 갔다. 쇼핑몰 시작 3년 동안은 2시간 이상 잔 적이 없다. 새벽 3-4시까지 돌고 5시까지 메이크업하고 6시부터 촬영을 했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비키니 몸매'로 늘 화제를 모았던 몸매 비결에 대해 진재영은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하고 있다"며 10년 이상 해온 필라테스를 직접 시범해 보였다. 지도자 자격증까지 갖춘 진재영은 수준급 실력으로 MC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택시' MC들을 더욱 놀라게 한 것은 진재영의 집이었다. 방송 최초로 공개한 진재영의 집은 역대급 가장 럭셔리한 모습에 자석 MC의 놀람 정도도 역대급이었다는 후문.

오만석은 "게스트마저 우리 집보다 더 좋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고, 진재영은 "게스트 방을 가장 자주 찾는 건 신봉선"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진재영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기대된다", "진재영 200억 매출의 신화 럭셔리할 만", "진재영 노력이 기반이 된 성공한 CEO다", "진재영 대단한 악바리 근성", "진재영 럭셔리 하우스 대체 어느 정도길래", "진재영 CEO의 집 드레스룸이 제일 궁금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