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수만, 과거 햇빛 알러지 있는 아내 위해 LA 대저택 구입? '충격'

by

이수만, 과거 햇빛 알러지 있는 아내 위해 LA 대저택 구입? '충격'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회장이 햇빛 알러지가 있는 아내를 위해 LA에 대저택을 구입한 내용이 담긴 과거 방송에 이목이 쏠렸다.

지난 9월 방송된 채널A '라이벌 매치-압도적 7' 이수만 vs 양현석 편에서는 이수만 아내의 햇빛 알러지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김태균은 "이수만 내외는 두 아들을 낳고 LA에서 살게 됐다. 그런데 첫째가 고등학생, 둘째가 중학생일 때 두 학교를 오가며 등하교를 해주던 이수만씨의 아내가 햇빛 알러지 증상 때문에 고생을 좀 하셨다"라고 전했다.

계속해서 그는 "이에 가만히 있을 수 없었던 이수만 씨가 '아내 피부 놓치지 않을 거에요'라며 둘째 아들이 첫째 아들과 같은 고등학교에 진학하자마자 학교 근처에 280만 달러 상당의 대저택을 구입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5일 뉴데일리는 "이수만 회장의 부인은 지난 2일 사망했고, 발인은 4일 오전에 치러졌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 매체는 "이수만 회장의 아내 김 모 씨는 원인불명의 병으로 투병 중 사망했고, 삼성서울병원 VIP 특실에서 치료를 받아왔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침묵하고 있으며, 삼성 서울병원 장례식장 측은 "김 씨 성을 가진 사람의 빈소는 있었지만 이수만 회장의 부인인지는 확인할 수 없다"고 밝혔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수만 부인 사망설에 "이수만 부인 사망설, 뭐라고 할 수 있는 말이 없네요. SM측이 어떠한 반응을 내 놓을지...", "이수만 부인 사망설, 갑자기 왜 이러한 기사가 나온 거죠?", "이수만 부인 사망설, 진짜 인가요? 아직 소속사측에서는 반응이 없군요", "이수만 부인 사망설, 사실이 아니었으면 좋겠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