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국내 업계 최고 수준의 설비와 전문성을 갖춘 '볼 프린팅 센터(Ball Printing Center)'를 오픈하고, 골프볼에 회사의 로고나 문구 등을 자유로이 새길 수 있는 커스텀 골프볼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타이틀리스트는 계속해서 늘어나는 국내 커스텀 골프볼에 대한 시장의 수요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난 9월 한국에 타이틀리스트 볼 프린팅 센터를 공식 오픈했다.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타이틀리스트 볼 프린팅 센터는 전세계 7번째 타이틀리스트 자체 커스텀 골프볼 생산시설이자 아시아에서는 일본과 중국에 이어 3번째로 가장 최신의 설비를 자랑한다.
단색에서부터 최대 5가지 컬러가 조합된 로고나 문구, 메시지를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에 새길 수 있어 개인 혹은 회사, 단체의 선물용이나 특별한 행사, 기념일 등을 맞아 커스텀 로고볼을 가져볼 수 있다.
볼 프린팅 센터의 모든 생산설비와 제작과정, 프린트 잉크 및 플레이트 등 커스텀 골프볼 제작에 필요한 각종 물품들은 수개월에 걸쳐 미국 본사의 엄격한 기준과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인쇄가 완료된 로고볼은 본사로 보내져 내구성 및 프린팅 품질에 관한 여러가지 테스트를 거쳤다. 뿐만 아니라 본사에서 파견된 전문가의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트레이닝을 거친 아쿠쉬네트 스태프가 커스텀 골프볼의 전(全) 과정을 맡아 진행해 더욱 믿을 수 있는 품질력을 제공한다.
특히 타이틀리스트 커스텀 골프볼은 골프볼 표면에 새긴 로고가 쉽게 벗겨지지 않도록 내구성을 높이는 타이틀리스트만의 특별한 제작공정을 거친다. 지난 수년간 자체 커스텀 골프볼 생산 시설을 운영하며 개발한 '핫 룸(Hot Room)'을 통해 로고 프린팅 작업 후 적정 온도와 습도가 컨트롤 된 룸에서 일정 시간 서서히 잉크를 건조시켜 로고가 훼손없이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내구성을 높였다.
이번 커스텀 볼 프린팅 센터가 국내 오픈 됨으로써 주문부터 수취까지 1주일 이내로 크게 단축되어 빠른 시간 내 기존과 동일한 품질과 서비스를 국내에서 직접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타이틀리스트 커스텀 골프볼 서비스는 전국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대리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문의:(02)3014-3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