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1위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브랜드 템퍼(대표이사 주종규www.tempur.com)가 'NASA 인증 16주년'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템퍼가 나사 인증 16주년을 기념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1일부터 19일까지 총 19일 간 롯데, 현대, 신세계, AK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내 템퍼 매장에서 진행된다. 나사(NASA)의 우주 과학을 담은 템퍼의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전 품목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템퍼 마케팅 담당자는 "나사(NASA)의 최첨단 과학에서 탄생한 템퍼의 기술력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템퍼만의 기술로 많은 고객에게 최고의 수면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템퍼는 우주선 이착륙 시 발생하는 엄청난 가속력과 압력으로부터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보호하기 위해 미 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개발한 점탄성의 압력 흡수 소재를 상용화한 제품이다. 1998년 나사(NASA)로부터 기술 우주과학기술을 성공적으로 상용화했다는 점을 인정받아 'NASA 명예의 전당'에 등재됐다. 템퍼는 현재 미국 우주재단(US Space Foundation)의 허가를 받아 모든 제품에 기술인증(Certified Technology) 마크를 부착할 수 있는 유일한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