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초록마을,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1위 수상

by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대표 박용주 www.choroc.com)이30일(화)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친환경 유기농 전문점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기업매출, 시장점유율 등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자료조사를 통해 본선 후보를 선정, 한 해 동안 업계를 이끈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는 상이다.

또한 1차 후보로 선정된 브랜드 중 전국 소비자 투표(온, 오프라인)을 통해 부문별 최고 지수를 획득한 1위 브랜드를 기준으로 적합성에 대한 심의를 진행,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최종 선정한다.

초록마을은 브랜드 인지도, 식품 안전 관리 시스템, 쇼핑 편의성 등 브랜드 운영 전반에 관련된 설문조사에서 온라인 및 모바일 전국 소비자 투표, 일대일 유선 투표결과 총점 9.05점을 획득, 동일 부문 후보보다 두배 이상의 점수를 획득하며 2년 연속 친환경 유기농 전문점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

박용주 초록마을 대표이사는 "초록마을의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은 명실공히 국내 대표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았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와 기대에 보답하며 이를 바탕으로 더욱 믿고 즐길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