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설리 주원, 일반인 아냐? 보고도 믿기지 않는 '촌티 고딩 변신' 깜짝

by

설리 주원

'패션왕' 설리 주원이 파격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 제작 와이랩 노마드필름) 측은 최근 메인 예고편과 함께 주원의 연기 변신 모습이 기대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신나는 일렉트로닉 음악과 함께 반 친구들에게 답이 없는 패션으로 무기명이라 불리는 빵셔틀왕 우기명(주원)의 파격적 연기 변신으로 눈길을 끈다.

이어 기안고 황태자 원호(안재현)과 기안고 여신 혜진(박세영)이 등장, 혜진의 미모에 반한 후 진정한 패션왕이 되고자 마음먹는 기명의 모습이 펼쳐지며 흥미를 자극한다.

또 대한민국의 패션 피플이 모두 모인다는 홍대의 중심에서 등장하는 전설의 패션왕 남정(김성오)과 본격적으로 그에게 패션 과외를 받게 되는 기명, 창주의 모습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남정의 특훈에 힘입어 지금까지 고수해 온 촌스러운 패션 감각을 벗고 완벽한 핏과 절대간지에 눈뜬 후 조금씩 변화해가는 기명. 그리고 그를 주목하기 시작하는 원호와 혜진을 비롯 인형 같은 외모를 숨긴 채 미모를 버린 전교 1등 은진으로 분한 설리의 파격적 변신까지 젊은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설리와 주원은 커다란 안경에 손질하지 않은 머리, 다소 촌스러운 패션 등으로 이미지 변신에 꾀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주원 외에 그 동안 보여줬던 완벽한 모습을 벗고 큰 안경을 쓴 전교 1등 은진으로 변신한 설리와 특이한 포즈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표정 연기와 모델다운 멋을 발산하는 원호 안재현, 세련되고 도도한 매력의 혜진 박세영과 전설의 패션왕다운 카리스마를 전하는 남정 김성오까지 만나볼 수 있는 영화 '패션왕'은 올 11월 개봉.

설리 주원 변신에 네티즌들은 "설리 주원 일반인같네", "설리 주원 나오는 패션왕 기대된다", "설리 주원이 패션왕에 나오는구나", "설리 주원 비주얼 변신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