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무디킹, 시즌 한정 메뉴 ‘후르츠 스퀴즈 티 2종’ 출시

by

글로벌 No.1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가을을 맞아 생과일 그대로의 풍부한 영양과 진한 맛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후르츠 스퀴즈 티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무디킹의 '후르츠 스퀴즈 티 2종'은 지난해 가을 및 겨울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메뉴로 이번에 재 출시됐다.

후르츠 스퀴즈 티는 '레몬티'와 '자몽티' 총 2종으로 구성되며, 비타민과 각종 영양 성분이 풍부한 생과일을 따뜻한 차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신선한 과일을 챙겨 먹기 어려운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가을철 환절기 및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레몬티'와 '자몽티'는 주문 즉시 생과일을 직접 짜서 만들어, 새콤하고 신선한 레몬의 맛과 달콤하고 쌉싸름한 자몽의 맛을 과육과 함께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몬티'는 레몬 스퀴즈에 슬라이스한 레몬까지 더해져 비타민C와 구연산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 C는 감기 예방과 피부 건강에 탁월하며, 구연산은 피로 회복 및 몸 속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환절기와 겨울철 감기예방 및 회복에 제격이라고 할 수 있다.

'자몽티'의 자몽은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으로 꼽히며, 몸 속의 인슐린을 낮춰주고, 당 과다 섭취를 방지하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몽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펙틴은 체내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어 상대적으로 활동량이 적은 겨울철 몸매와 건강 관리에 필수적인 과일이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후르츠 스퀴즈 티 2종은 쌀쌀하고 추운 계절에 따뜻한 메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한 생과일 건강 차이다. 지난해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도 시즌 한정으로 재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이 주문 즉시 생과일을 스퀴즈 해 과일 그대로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후르츠 스퀴즈 티'가 많은 이들의 가을 및 겨울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무디킹 '후르츠 스퀴즈 티 2종'은 각 4,900원에 판매되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가을, 겨울 시즌 한정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