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스킨라빈스, 추석 맞이 ‘포밍 항균 핸드워시’ 증정 행사

by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추석을 맞아 패밀리 사이즈 이상 구매 시 포밍 항균 핸드워시인 '우유로 버블버블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유로 버블버블해'는 우유의 천연 보습 성분인 유지방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포밍 항균 핸드워시로 최근 서울대병원 피부과 테스트에서 우수한 항균력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 또한 피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잔여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생물 분해성이 있다고 알려진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 자극이 적을 뿐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패밀리 사이즈(19,500원) 이상 구매 시 '우유로 버블버블해'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5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은 중복 참여 불가능하다. (일부 점포 제외)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모여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즐기고, '우유로 버블버블해' 포밍 항균 핸드워시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추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우유로 버블버블해'로 건강을 위한 올바른 손 씻기를 실천하기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9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 10주년을 맞은 '엄마는 외계인'을 선정하여 선보이고 있다. '엄마는 외계인'은 2004년 9월 처음 출시된 이후 독특한 네이밍과 밀크 · 다크 · 화이트 세 가지 맛의 진한 초콜릿 맛 아이스크림에 달콤 바삭한 초코볼이 어우러진 맛으로 지난 10년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제품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