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탈푸드코리아가 2일 풍요로운 추석을 맞아 통큰 이벤트를 준비한다. 오리엔탈푸드코리아는 '호아빈', 일본 라멘 전문점 '멘무샤', 월남쌈 샤브샤브 '코코샤브', 태국요리 전문점 '엔타이' 등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2일 오리엔탈푸드코리아에 따르면 통큰 추석맞이 이벤트는 지난달 30일부터 3가지 형태로 진행 중이다. 대표적인 것은 '행운의 쿠폰'이다. 식사를 한 고객들에게 스크래치 복권(1테이블 당 1매)을 증정한 뒤, 스크래치 복권을 긁었을 때 나오는 상품을 제공한다. 1등 백화점상품권 30만원(1명), 2등 대명리조트 패키지-콘도 및 리프트 이용권(2명), 3등 오리엔탈푸드코리아 식사권(30명), 4등 영화예매권 2매(50명), 5등 액정클리너 스티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액정클리너 스티커는 포스트잇처럼 탈부착이 가능해 휴대폰 뒷면에 뗐다 붙였다 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오리엔탈푸드코리아 공식 마스코트인 푸드양으로 제작되었으며 브랜드와 어울리는 이미지로 다양하게 디자인됐다.
온라인에서 참여할 수 있는 '식사 후기', '추석 풍경 콘테스트' 이벤트에 대한 관심도 높다. '식사 후기' 이벤트는 호아빈(오리진), 멘무샤, 코코샤브, 엔타이 등에서 식사를 하고 본인의 블로그에 식사 후기를 남기는 것이다. 그리고 공식 블로그(blog.naver.com/hdpks65) '푸드양의 오리엔탈푸드탐방기' 추석이벤트 게시글에 식사 후기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10명)이 제공된다.
'추석 풍경 콘테스트' 이벤트는 가족, 친지와 함께 뜻 깊은 추석을 보내고 오리엔탈푸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rientalfood1)에 추석과 연관된 이미지를 올리면 된다. 선정은 추첨을 통해 이뤄지며 식사권(10명)이 주어진다. 이벤트는 9월 14일까지 실시('행운의 쿠폰' 이벤트는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식사권 증정 당첨 안내는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9월 17일에 발표된다. (일부 매장 제외) 오리엔탈푸드코리아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께서 각 브랜드에 대하여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