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호영과 열애설' 아미, 탄탄한 '11자 복근' 공개…"몸매 아찔하네"

by

아미 손호영 열애설

그룹 god 손호영(34)이 후배 가수 아미(25)와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아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1일 디스패치는 손호영과 아미가 지난달 12일 마포구 서교동의 한 주상복합 단지에서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손호영은 마스크와 모자로 얼굴을 가렸고, 아미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드러나는 운동복 차림으로 자전거를 타고 동네를 산책했다.

손호영은 시종일관 아미를 챙기며 배려했고, 두 사람 사이에서는 미소가 끊이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과거 아미가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사진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아미는 검정 브라탑 운동복에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아미 손호영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아미 손호영 열애설, 완전 대박", "아미 손호영 열애설, 잘 어울린다", "아미 손호영 열애설, 아미 몸매 대박", "아미 손호영 열애설, 아미 완전 베이글녀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손호영은 12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 god로 컴백해 활동 중이며, 최근까지 전국투어를 진행했다. 아미는 손호영의 소속사에서 나와 현재 새 소속사와 앨범을 준비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