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박민영 화보, 실제 커플 같은 모습에 시선집중 '달달'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배우 박민영이 달달한 연인으로 변신한 아웃도어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은 최근 2014 가을·겨울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촬영한 전속모델 서인국과 박민영의 화보를 공개했다.
서인국과 박민영은 'Your Stylish Outdoor Life(당신의 세련된 아웃도어 라이프)'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도심 속 가벼운 레포츠 활동부터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까지 즐길 수 있는 자유롭고 트렌디한 감각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들 특유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은 이젠벅이 추구하는 세련되고 도전적인 감성에 완벽히 부합, 이젠벅만의 색다른 아웃도어 스타일을 소화해냈다.
특히 두 사람은 레포츠를 즐기는 다정한 연인으로 변신, 실제 커플 같이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서인국과 박민영은 방수·방풍재킷, 플리스재킷, 팬츠 등의 아웃도어 의류를 기존의 테크니컬하고 역동적인 느낌과 달리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이젠벅 관계자는 "이번 화보를 통해 기존 아웃도어와 차별화된 모던하고 심플한 감성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이고자 했다" 며 "서인국과 박민영이 밝고 세련된 이미지로 브랜드 콘셉트를 제대로 표현해줘 이젠벅의 이미지를 대중에 전달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서인국 박민영 화보에 "서인국 박민영 화보, 드라마 같이 찍으면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서인국 박민영 화보, 이런게 바로 비주얼 커플이지요", "서인국 박민영 화보, 함께 뛰는 모습도 닮았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