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에서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 케이스위스와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은 추석을 맞아 파격 할인 및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모두 화승 멤버쉽 고객 대상이며, 멤버쉽은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예외적으로 케이스위스는 멤버쉽 여부에 관계 없이 할인적용이 가능하다.
머렐(www.merrellkorea.co.kr) 8월 29일부터 10월 12일까지 고기능성 트레킹화 및 고어재킷으로 구성된 올아웃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올아웃(All OUT) 고아웃(GO OU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 포인트 또는 머렐 고급 패딩재킷을 증정한다. 해당 포인트는 받는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타 행사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르까프(www.lecaf.co.kr)는 오는 9월 1일부터 21일까지 신발, 의류 대상 10% 할인하는 TEN +TEN 행사를 실시한다. 본 행사는 이미 세일 중인 제품도 추가로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아동, 유아용 신발 제품 군을 20% 할인하는 행사도 같은 기간 동안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상설 및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매장에서 실시하며, 단 일부 품목은 할인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다.
케이스위스(www.k-swiss.co.kr)는 9월 4일부터 30일까지 다운재킷을 50%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다운 페스티벌'과 아동화를 4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율은 정상가 기준이다. 타 행사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일부 품목은 제외.
화승 관계자는 "스포츠-아웃도어 제품은 부모님은 물론 어린이, 청소년 등 모든 세대에서 선호하는 아이템으로 해마다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화승 브랜드에서도 이에 맞춰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하게 선물을 장만할 수 있도록 할인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