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뺄게요, 현아 능가하는 섹시+도발 표정 '화들짝'
가수 현아 '빨개요'를 패러디한 개그우먼 이국주의 '뺄게요' 영상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26일 한국야쿠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현아의 '빨개요'를 완벽하게 패러디한 이국주의 '뺄게요' 영상이 공개됐다. 이는 지난 22일 배우 김우빈과 함께 부른 '식탐송' 영상에 이은 두 번째 패러디 영상.
영상 속 이국주는 원곡 '빨개요'의 현아와 동일하게 타이트한 빨간 의상을 착용한 채 섹시하고 도발적인 표정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그동안 뛰어난 댄스 실력을 선보인바 있는 이국주는 이번 영상에서 털기춤과 웨이브을 선보이는 등 현아 못지않은 섹시한 몸놀림으로 댄스머신으로서의 진가를 보였다.
특히 이국주의 유행어인 '호로록'을 사용해 '먹는 건 국주, 국주는 호로록'등의 가사가 들어간 '뺄게요'는 한국야쿠르트가 추진하고 있는 저당 캠페인과 이국주의 식탐송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국주 '뺄게요'에 "이국주 '뺄게요', 춤을 정말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이국주 '뺄게요', 정말 유연하게 추시네요", "이국주 '뺄게요', 연습을 정말 많이 하셨을 것 같네요", "이국주 '뺄게요', 진짜 춤을 잘 추시는군요. 부럽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