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팬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KISS KISS' CD의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레이디스 코드(멤버 리세, 소정, 애슐리, 은비, 주니)는 지난 7일, 신나는 펑키스타일 댄스 곡이 담긴 싱글 앨범 'KISS KISS'로 컴백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음원 발매와 더불어 팬들의 요청에 따라 한정 수량의 CD를 제작해 함께 판매했다.
레이디스 코드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KISS KISS' CD 제작 소식이 알려지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구매 요청이 줄이어 지난 주말, CD가 모두 완판된 것.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레이디스 코드의 'KISS KISS' CD가 예상보다 반응이 좋아 한정 수량 재발매도 고려하고 있다"며 "지난 14일부터 4일 간 진행된 서울 지역 팬 사인회도 반응이 뜨거워 19일에 부산과 광주 지역 팬 사인회도 추가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19일 오후 1시 부산 대우백화점 야외무대에서 팬 사인회를 열고 이어 오후 6시 30분 광주 롯데백화점 1층 광장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팬 사인회에 이어 20일 MBC MUSIC '쇼!챔피언'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