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힐링캠프 류승수 "절친 배용준 경호하며 일일 매니저 역할도" 깜짝

by

힐링캠프 류승수

배우 류승수가 힐링캠프에서 톱스타와의 알려지지 않은 친분과 인맥에 대해 밝혔다.

18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를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른 배우 류승수가 출연해 특유의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을 뽐낸다.

류승수는 과거 한류드라마 '겨울 연가'에서 호흡을 맞춘 배용준과 절친한 몇 안되는 배우로 알려져있다.

이날 MC들이 류승수가 배용준 친구가 아닌 매니저라는 의혹이 제기하자 류승수는 "배용준과 사적으로 만날 때, 친구를 만날 때의 편안함 보단 부담감이 있다"며, 배용준을 경호하며 일일 매니저(?)를 자처한 일화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류승수는 과거 신민아의 매니저였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당시 신민아의 어머님이 나를 참 좋아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류승수는 과거 연기학원을 차렸던 사실을 공개하는가 하면, 자신이 직접 가르쳤던 제자로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인 조인성, 이요원, 박한별, 송지효 등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류승수가 출연한 '힐링캠프'는 18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된다.

류승수 힐링캠프 출연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류승수 입담 기대돼" "힐링캠프 류승수 역시 대세인듯" "힐링캠프 방송 시간은 언제"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