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www.fujifilm.co.kr, www.facebook.com/fujifilmkorea)이 지난 14일 서울 금천구 한국후지필름 본사에서 '블로그 서포터즈 9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번 블로그 서포터즈 9기는 평소 사진에 남다른 애정이 있는 대학생 및 일반인 15명으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됐다. 한국후지필름의 인스탁스 쉐어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활용하고, 이를 알리는 역할을 맡는다. 프리미엄 포토북 '해피북'을 직접 체험하고 팀 미션으로 UCC를 제작하는 등의 다채로운 활동을 하반기 동안 진행한다.
이날 발대식에 선정된 15명 전원에게 스마트폰 포토 프린터 인스탁스 쉐어와 필름을 제공하고, 한국후지필름 브랜드 소개와 함께 블로그 서포터즈 운영 취지 및 향후 활동 내용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5개월 동안 서포터즈 활동 후 최종 우수자 3명을 선정해 2박 3일의 일본 도쿄여행과 후지필름 본사견학, 인스탁스 출사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일반인까지 대상이 확장된 이번 블로그 서포터즈 9기는 더욱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자사 제품으로 톡톡 튀는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라며 "미션과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 참여로 인스탁스 쉐어와 해피북의 다양한 활용기를 많은 소비자에게 전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