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민우, 앤듀 광고 화보촬영 통해 시크한 매력 발산

by

배우 박민우가 '앤듀(ANDEW)'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tvN '꽃미남 라면가게',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MBC '스캔들' 등에 이어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 훈훈한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박민우가 모던&시크 캐주얼 '앤듀'와 함께한 짙은 감성의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최근 진행한 광고 촬영에서 박민우는 우월한 8등신 비주얼과 신선한 마스크로 세련된 이미지와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감도 높은 모노톤의 배경과 스타일리쉬한 아이템들을 자연스러우면서 멋스러운 분위기로 잘 살려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깔끔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맥코트와 트렌디한 스타디움 점퍼를 시크하고 감성적인 느낌으로 소화해내며, 탄탄한 몸매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완벽한 핏을 선보였다.

박민우는 오는 10월 SBS 새 미니시리즈 '모던파머'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앤듀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www.andew.co.kr), 트위터(@andew_lover), 페이스북(/andewlover) 등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