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이 추석 선물용으로 적합한 다양한 가격대별 건강기능식품을 제안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그린체'의 '홍삼진효원골드'는 면역력증진, 혈액흐름, 기억력, 육체 피로 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
갱년기 여성의 필수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는 혈행, 뼈 건강, 항산화까지 중년 여성을 위한 제품. '금사환'은 풀무원홍삼에 금사상황버섯, 바다제비집, 침향 등 고급 원료에 전통 원료까지 더해 가치를 높였다.
그린체 '오메가-3선물세트'는 복부비만 등으로 중성지방을 걱정하는 성인남녀의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그린체 '리얼비타민MVP'는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과 영양소 궁합에 맞춰 지용성 비타민, 수용성 비타민, 미네랄을 한 포에 담았다. 전국 그린체 가맹점 및 헬스어드바이저(Health Adviso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성별에 따라, 체질에 따라 알맞게 선택한 건강음료도 추석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풀무원녹즙의 흑마늘, 힘찬 홍삼, 칡즙과 헛개나무, 석류가 인기다.
추석을 맞아 18일부터 9월 3일까지 건강음료 1세트 구입 시 하루건강견과 1세트(1개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