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효범 전원주택, 호텔 능가 '럭셔리 인테리어-대규모 실내공간' 깜짝

by

신효범 전원주택

신효범의 전원주택이 공개된다.

8월 8일 방송되는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쇼'에서는 가수 신효범이 입주한지 1년된 자신의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신효범의 싱글 하우스에는 야외 수영장부터 아로마 향이 감도는 스파, 화려한 액세서리로 가득한 드레스 룸이 자리잡고 있다. 또 발코니에는 하늘을 바라보며 바람을 쏘일 수 있는 태닝베드와 휴식공간도 갖춰져 있다. 규모도 규모이거니와 인테리어와 세심한 부분까지 신효범의 취향이 반영됐다.

'트루 라이브쇼' 스튜디오와 실시간 연결된 카메라가 집안 곳곳을 누비고 25년째 싱글턴(1인 가구)으로 살아온 신효범은 자신의 취향과 세련되게 꾸며진 실내공간에 대해 설명한다.

반려동물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공간의 크기와 규모도 MC들을 놀라게 만들고, 신효범이 유기견과 유기묘 여러 마리를 거둬 지내게 된 사연이 밝혀질 예정이다. 화면을 통해 신효범의 집을 둘러본 '트루 라이브쇼' MC 최희는 "지금까지 '트루 라이브쇼'를 통해 많은 집이 소개됐지만 그 중 가장 내 로망 하우스에 가깝다"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카리스마로 뜨거운 사랑을 받아 온 디바 신효범의 음악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다. 신효범은 자신의 대표곡 '난 널 사랑해'는 물론 최근 발매한 싱글 '시간이 됐다면'을 열창하고 노래에 담긴 사연을 털어놓는다. (사진=스토리온 제공)

신효범 전원주택에 네티즌들은 "신효범 전원주택 엄청나네", "신효범 전원주택 호텔같아", "신효범 전원주택 대박이다", "신효범 전원주택 인테리어 세련됐네", "신효범 전원주택 정말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