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효범 집, 방송 최초 공개...야외수영장부터 드레스룸에 스파까지 '초호화'
가수 신효범의 싱글하우스가 공개됐다.
8일 방송되는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쇼'에서는 신효범이 입주한지 1년 된 자신의 집을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공개된 신효범의 싱글하우스에는 야외 수영장부터 아로마 향이 감도는 스파, 화려한 액세서리로 가득한 드레스 룸 등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발코니에는 하늘을 바라보며 바람을 쏘일 수 있는 태닝베드와 휴식 공간이 있으며, 반려동물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공간도 마련돼 있어 MC들을 놀라게 했다.
규모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 세심한 부분까지 자신의 취향이 반영이 돼있는 신효범의 싱글하우스를 본 MC최희는 "지금까지 '트루 라이브쇼'를 통해 많은 집이 소개됐지만 그 중 가장 내 로망 하우스에 가깝다"며 감탄했다.
이외에도 신효범은 유기견과 유기묘 여러 마리를 거둬 지내게 된 사연과 자신의 대표곡 '난 널 사랑해'는 물론 최근 발매한 싱글 '시간이 됐다면'을 열창하고 노래에 담긴 사연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신효범 집에 "신효범 집, 엄청 크네요", "신효범 집, 완전 잘 꾸며놓은 것 같아요", "신효범 집, 한번 가보고 싶네요", "신효범 집, 얼마나 집이 큰 거죠?", "신효범 집, 엄청 좋아보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