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NF(대표 이상철) 종가집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여름 바캉스 필수로 꼽히는 미니김치 세트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9일(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휴가지에서 낭비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종가집 김치 제품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인 종가집 맛김치(80g) 10개와 종가집 볶음김치(100g) 10개를 세트로 구성해 40% 할인 판매 및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할인 쿠폰은 기존 종가집 카카오톡 플친은 물론 새로 친구를 맺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며, 행사 기간 내에 오픈마켓 11번가 구매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쿠폰번호 입력 등의 번거로움 없이 카카오톡 플친으로 받은 메시지를 누르면 바캉스용 미니김치 할인 판매 페이지로 바로 연결돼 간편하게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대상FNF 문성준 팀장은 "휴가지에서 한끼에 하나씩 간편하고 편리하게 김치를 즐길 수 있도록 가장 작은 사이즈의 김치 제품을 세트로 구성했다"며 "맛김치 매출이 전월 대비 20% 가량 증가하는 등 휴가철을 맞아 맛김치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 더욱 많은 분들이 미니김치를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다"고 전했다.
종가집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전체 보기에서 '종가집'을 검색하거나 QR코드를 찍으면 바로 플러스 친구를 목록에 추가해 확인할 수 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