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보람, 32kg 감량 후 여신 등극...'77→44'로 변신 후 티저 속 모습 '화들짝'

by

박보람, 32kg 감량 후 여신 등극...'77→44'로 변신 후 티저 속 모습 '화들짝'

'슈퍼스타K2' 출신 박보람이 헬스 트레이닝 중인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데뷔곡 '예뻐졌다' 티저 영상 속 그의 모습에 이목이 쏠렸다.

박보람은 지난 4일 공개된 '예뻐졌다' 티저 영상을 통해 과거와 현재의 박보람을 동시에 선보였다.

영상 속 박보람은 동그란 안경에 우울한 표정으로 등장했다. 하지만 이어 나타난 '예뻐진' 박보람은 밝은 표정으로 예쁜 옷들을 입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뮤직비디오 한 편을 통해 박보람이 데뷔를 준비해왔던 4년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는 것.

박보람은 '예뻐졌다' 뮤직비디오에서 무려 10벌의 옷을 갈아입으며 열연을 펼쳤다. 그동안 데뷔를 위해 외모를 먼저 바꿨던 박보람의 노력이 돋보일 수 있도록 뮤직비디오도 비주얼적인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쓴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보람, 진짜 귀엽네요", "박보람, 예전과는 완전 다른 사람이네요", "박보람, 좀 충격 받았습니다", "박보람, 어떻게 이렇게 달라질 수가 있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람의 데뷔곡 '예뻐졌다'는 오는 7일 발매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