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배우 이지아의 '힐링캠프' 출연이 예고되면서 그가 전 남편과 전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할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선 정웅인편을 끝마친 뒤 다음주 방송될 이지아편의 예고편을 내보냈다.
이 예고편에서 이지아는 "스무살에 온 국민이 다 아는 유명인과 숨겨진다는 것은"이라고 서태지와의 결혼생활에 대해 언급하는 듯한 말을 했다.
또한 "그래서 다시 찾아온 사랑을 포기 할 수 없었느냐"는 MC의 질문에 "그런 일이 있었는데도 잘 만나고 있었다. 그랬는데 사람들은 우리가 헤어졌다고 하더라. 너무 놀라 '우리 헤어졌대'라고 했는데 정작 헤어지고 나니 다시 만난다고 하더라"고 정우성과의 연애도 속시원하게 밝힐 것으로 보인다.
이지아는 미국 LA거주 시절인 1993년 서태지를 처음 만난 뒤 19세이던 1997년 당시 25세의 서태지와 미국에서 비밀 결혼했다.
하지만 2011년 4월, 이지아와 서태지의 재산 분할 청구 소송이 언론에 보도되면서 둘의 결혼생활이 드러났으며 당시 사귀고 있던 정우성과도 결별했다.
이지아가 출연하는 '힐링캠프'는 오는 11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여부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이지아 서태지 정말 신기해"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어떻게 된 건지 정말 궁금"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진짜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